'대전지역의 대전음악인에 의한, 대전시민을 위한 대표 음악축제'


제6회 대전음악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음악은 이념과 철학을 바꿀 수 있는 힘이 있고, 슬프고 고통스런 위기의 순간에 직면했을 때, 베토벤과 같이 자신의 운명을 이겨낼 수 있는 강력한 변화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심신이 지친 대전시민을 위로하고자 '우리 함께 도약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대전음악인들이 한마음으로 모여 대전음악제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대전음악제는 대전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리지역 음악인들이 무대에 오릅니다. 우리 고장 대전의 뮤지션들의 즐거움과 감동이 있는 연주로 우리 대전음악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현장입니다. 나의 바이올린 선생님이나 피아노 선생님이 무대에 오를 수도 있고, 자신이 다니는 학교나 학원 또는 교회, 성당에서 노래하는 선생님이 무대에 오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대전음악제의 매력이자 대전음악의 정체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우리 대전의 일원이고 선생님이면서 가족과 친구인 대전음악인들이 무대에 오릅니다. 대전의 솔리스트와 전문 앙상블, 그리고 신진 앙상블이 모여 다채로운 작품들로 즐거움과 감동이 가득한 무대를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오셔서 대전음악의 역사와 미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음악제 조직위원장 강연보

대전음악제 조직위원회

[35203]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대로 117번길 66, 405호 / 문의 042-826-0628

COPYRIGHT 2020. SPECTRUMINC.(by seraphim) ALL RIGHTS RESERVED.